서현의 새 드라마 출연확정 소식과 배우 지성이 11년간 몸담은 나무엑터스와의 인연을 마무리하게되는 소식입니다.
서현 출연확정
소녀시대 서현과 나인우가 새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에서 호흡을 맞추게 됐다.
새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새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연출 윤상호, 극본 장윤미)은 불행한 자신의 삶을 숙명으로 여기고 순응하며 사는 한 인간 남자와 저주를 풀기 위해 미지의 세상 밖으로 뛰어든 여신이 잔혹한 운명을 뛰어넘으며 펼치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 드라마는 가난하고 재수 옴 붙은 남자가 재벌가에서 숨겨둔 행운의 여신을 만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다.
'징크스의 연인'은 '달이 뜨는 강'을 연출한 윤상호 감독과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 '럭키', '마돈나', '마담 뺑덕' 등을 집필한 장윤미 작가가 극본을 맡아 본격 촬영에 돌입했다.
서현의 역할
서현은 손에 닿은 사람의 미래를 보는 신비로운 능력을 가진 슬비로 분한다. 비밀의 방에 갇힌 채 자라온 슬비는 7년 전, 호기심 방을 탈출해 공수광(나인우 분)을 만나 꿈같은 하루를 보낸 후 세상을 향한 꿈을 가지게 된다.
서현은 각박한 세상에 굴하지 않고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능력을 펼치는 동화 속의 주인공 같은 맑고 순수한 슬비 캐릭터를 다채로운 매력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앞서 서현은 '시간', '사생활'에 출연, 장르를 불문하는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배우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해온 바 있다.
서현 프로필
가수, 탤런트서주현
출생 1991년 6월 28일, 서울
그룹 소녀시대, 소녀시대-태티서
소속사 나무엑터스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학과 졸업
데뷔 2007년 소녀시대 싱글 앨범 '다시 만난 세계'
지성 계약만료
나무엑터스 측은 10일 스포티비뉴스에 "지성과 계약기간이 끝난 것은 맞다. '악마판사' 방송까지는 홍보, 콘텐츠 등의 업무를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성은 2010년 나무엑터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후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 '비밀' '킬미, 힐미' '피고인' '아는 와이프' '의사 요한' 등에 출연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입지를 굳혔다.
지성은 현재 tvN 주말드라마 '악마판사'에서 강요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나무엑터스는 이미 지성과의 계약이 만료됐으나, '악마판사' 종영까지 관련 업무를 이행하겠다는 입장이다.
지성은 나무엑터스와 재계약을 고려하지 않는 것으로 전해졌다.
지성 프로필
탤런트, 영화배우곽태근, Ji Sung
출생 서울
신체 178cm, A형
소속사 나무엑터스
가족 배우자이보영
학력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