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슈

박서준 기부 + 정인선 캐스팅

by totolooloo 2021. 8. 20.

배우 박서준의 팬들이 좋은 일을 함께 한 소식과 배우 정인선과 이준영이 '너의 밤이 되어줄게'로 호흡을 맞추게 된 소식입니다.

 

 

박서준 기부

박서준 공식 팬카페의 기부
12일 박서준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박서준 공식 팬카페 '박스오피스(PARK's office)'가 후원금을 기부했다. 
 
박서준의 특별한 기념일마다 꾸준히 선행을 펼쳐온 '박스오피스' 후원금은 세상에 오자마자 혼자돼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무연고 아동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박스오피스' 관계자는 "세상에 오자마자 혼자된 우리 아이들을 위해 잘 쓰이길 바란다"고 전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은 "어려운 상황에 있는 아이들을 위해 기부하는 팬카페 선행이 이어지고 있다. 박서준의 데뷔 10주년을 축하하며 팬카페에서 전달한 소중한 후원금이 우리 아이들에게 잘 전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서준 일본 서포터즈의 기부

푸르메재단은 박서준의 일본 서포터즈인 'PSJ아이시떼루'가 데뷔 10주년 기념일에 맞춰 812만 원을 기부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발달장애 청년들의 자립을 위해 푸르메재단이 짓고 있는 푸르메소셜팜 건립기금으로 사용된다. 

 

푸르메소셜팜은 재활치료를 마친 장애청년의 자립을 돕기 위해 푸르메재단이 추진 중인 일자리 사업이다. 지난해 10월 경기도 여주에서 착공해 온실동과 가공동을 먼저 완공했으며, 현재 이곳에서 38명의 장애청년이 근무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 전체 완공을 목표로 건축공사가 진행 중이다.

 

 

 

박서준 프로필

탤런트, 영화배우
신체 185cm, 76kg
소속사 어썸이엔티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경력 2020.07.~ 2020 인구주택 및 농림어업 총조사 홍보대사
수상 2019.03. 제13회 아시안필름어워즈 AFA 라이징 스타상

 

 

정인선 캐스팅

SBS 새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몽유병을 앓고 있는 월드스타 아이돌과 비밀리에 이를 치료해야 하는 사짜 입주 주치의의 달콤 살벌한 로맨스를 비롯해 아이돌 멤버들과 함께 지내며 겪게 되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다룬 작품이다.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올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정인선 역할
정인선은 따뜻한 천성의 인윤주 캐릭터를 맡는다. 인윤주는 타고난 말발과 친화력으로 외로운 할머니, 할아버지를 상대로 여행가이드를 하며 내 집 마련의 꿈을 키우던 중 우연한 사건·사고에 휘말려 아이돌 밴드 루나의 숙소에 위장 취업하게 된 인물이다. 그녀는 다섯 남자와의 아슬아슬한 동거를 시작하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끌 전망이다.

 

이준영 역할
이준영은 극 중 데뷔부터 세상 두려울 것 없이 성공 가도만을 달려오던 월드스타 아이돌 밴드 루나의 리더이자 보컬, 프로듀서인 윤태인 역을 맡았다. 어느 누구도 감히 뚫고 들어오지 못하게 자신만의 성에 갇힌 태인은 입주 주치의로 들어온 인윤주와 사사건건 얽히며 변화하게 된다.

 

 

 

정인선 프로필
탤런트, 영화배우
출생 1991년 4월 25일
소속사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학력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데뷔 1996년 SBS 드라마 '당신'
수상 2020.12. SBS 연예대상 리얼리티 부문 우수상

 


댓글